\

해병 코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병 코딩 입니다
오늘은 해운대 센텀시티에 위치한
팔선생
소개 올리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4:00
일요일 11:30 - 23:00

메뉴가 참 많습니다
이렇게 많은 집은 또 오랜만에
와 보네요
아래에서 확인 하시조
대체적으로 해물 요리가 많네요

코스 요리도 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내용도 알차네요
단 4인 이상 일때 가능 하네요


김치는 잘 안오는데 나오네요
볶음밥을 시켜 나오는건가
짜사이가 안나오면 섭섭 할 번 했는데
나오네요
단무지와 양파 가지 좋네요

꿔바로우 를 잘하는 집이라고 들어서
바로 시켜 봤습니다
윤기 잘잘 흐네요
고기도 앏게 펼쳐 가볍게 기름에 튀겨 내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

꿔바로우

술 먹는데
또 탕이 없으면 섭섭 하니
짬뽕도 시켜 봄니다

면이 되게 좋아요
배달해서 먹는 맛이 아닌 맛
면이 사진으로 봐도 좋아 보이조 ?

볶음밥은
보통 중국집 볶음밥은 기름이 많은데 여기는 기름이 많이 없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았는데
호불호가 있을거 같습니다
간이 조금 덜되서 기호에 맛게
짜사이 이랑 같이 비벼 먹으니 맛있습니다

짬뽕 , 볶음밥, 꿔바로우
나왔을때

먹다 보니 안주가 모자라
양자피도 시켜 봄니다
양장피(兩張皮)는 각종 채소 해산물을 넣고 매콤한 겨자향으로 입맛을 돋우는 한국식 중국 요리 입니다

한국식 중국 요리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한국식 중국 요리(韓國式中國料理)는 중국 요리가 기원이지만, 한국의 식재료를 이용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토착화된 음식을 말한다. 대표적인 예로는 짜장

ko.wikipedia.org

양장피(兩張皮)란 전분을 이용해서 만든 피(皮) 두 장[兩張]을 겹쳐 만든 피(皮)를 뜻
아래 보이는 곤약 같은게 양자피 입니다
종합 하면 양자피는
중국 요리 중 하나로 양자피 라고도 하고
전부을 이용해서 만든 피 두장을 겹쳐 만든 피를 뜻하기도 합니다

양자피

여기서 겨자 소스는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하시면 됨니다
저는 나온줄 오르고 그냥 비비다 늦게 봐서
아쉬웠네요

오징어, 새우 등 해산물과 신선한 야체들을 안주로 하니
웰빙이고 좋네요

원탁 테이블에 술이 싸여 가고
오늘도 취하네요 ㅎㅎ



저의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보셧다면 아래 하트 ❤(공감) 과 댓글 부탁 드려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