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병 코딩

728x90
반응형

 

 

드디어 밥집이다 

곰내재 숲속 쉼터에서 약 40분 걸어 온 결과다 

나는 흑염소를 먹고 싶었다

 

 

 

하지만

흑염소는 없었다 ㅠ.ㅠ

그래서 할 수 없이 

오리를 시켜 보았다

소금 한마리 

양념 한마리 

고기 값만 8만원 

가격은 싸지 않았다 

 

 

오리 소금 구이
오리 양념구이

 

개똥 막걸리라 쑥 이라 

생소 하지만 

마셔 보았다 아주 달달 하네 사이다 넣을 필요 없었다.

 

밑 반찬

 

방아잎을 넣은 된장 찌게 맛이 좋았다

 

 

 

볶음밥 계란 까지 넣어 아주 야무지게

쓱쓱

 

 

보너스 영상 까지 

 

 

 

다음엔 꼭 흑염소를 기약하며 

 

이번 여정의 시작으로 가고 싶다면 아래 링크 클릭 해주세요

2021.04.26 - [해병의 일상 생활/해병의 취미] - [산] 곰내재 숲속쉼터/ 트래킹 /부산근교 | 정관 |철마

[산] 곰내재 숲속쉼터/ 트래킹 /부산근교 | 정관 |철마

4월의 끝 자락 마지막 주말 산을 올랐다 목표는 정관에 위치한 달음산 정관에 버스 내린 기념으로 사진 한장 버스 정류장 철쑥과 함께 한장 배가 고파 고구마와 한장 곰내재 숲속 쉼터에서 출발

marine1188.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