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병 코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 센텀시티 안에 위치한
Small Good Coffee
커피숍을 리뷰 해봄니다
테이크 아웃 집 답게
안에 테이블은 없고
벽면에 붙친 긴 의자가 있어요

테이블 없이 의자인있고
커피 받은 창구가 아크릴로 딱 잘되었네요
인테리어가 너무 깔금 하지 않나요

저는 캐리비안 칵테일 티를 시켜 봄니다
이게 뭐냐구요
아래 링크 들어가시면 있어요
요약
열대과일 맛 나는 허브차

2021.05.28 - [해병의 일상 생활/해병의 지식] - [지식]캐리비안 칵테일 티 /개념 /뭐지/설명/기원/이유 과일차

[지식]캐리비안  칵테일 티 /개념 /뭐지/설명/기원/이유 과일차

캐리비안 칵테일 티는 망고,파파야가 블렌딩되어 이국적인 열대과일 맛과 향이 풍부한 허브차입니다. 향이 너무 좋다 그럼 왜 이름은 이따구 했나 알.아.봅시다 In parts of the Caribbean, there’s a well

marine1188.tistory.com


메뉴를 봅시다
햐 아쉽게
커피(ICE)는 못 찍었네요
\ 가격은 착해요
아메리카노 2,000원 부터 네요
비싼게 4,000원 허덜덜

영업시간인줄 알구 찍었는데 보니
메뉴네 휴
허빵 이다

커피 기달리는 동안 의자에서
이 커피숍의 구조가 나의 스타일 이다

Sample is best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