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병 코딩

728x90
반응형

 

커피 한잔 할래요

노래가 어울리는 카페인거 같다 

장미가 나의 눈에 바로 보인다 

 

생화다 이건 너무 좋다 

 

나는 패션후르츠르 시켜 보았다 

데이블에 장미도 같이 주셔서 신기 했다 

컨셉이 좋은거 같다 

장미를 받으니 나는 남자 이지만 설랬다

카페에서 바라본 풍경 예술이다 아주 

 

다음 일정이 궁금하다면 아래 클릭 해주세요

2021.04.26 - [해병의 일상 생활/해병의 취미] - [트래킹]정관에서 철마 넘어가는길

 

[트래킹]정관에서 철마 넘어가는길

곰내재 숲속 쉼터에서 밥을 먹기 위해 철마로 내려가는 길에 자연을 카메라에 담아 보았다. 곰내재 숲속 쉼터는 딱 정상 꼭대기라 이제 내려갈 일만 있다. 여기를 자전거로 올라 오시는 분도 많

marine1188.tistory.com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