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병 코딩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병 코딩 입니다 

역전할맥 보단 조금 더 고급적인 느낌인 

크라운 호프 동래직영점에 왔습니다.

일단 안주가 역전 할머니 맥주와는 다르게 쫌 더 다양 합니다.

아래 메뉴 보시조 다양하조 

간단 안주 부터

요리 안주 까지 

일단 동닭도 있고 피자도 있고 없는게 없습니다 

 

호프 왔으니 시원한 500 생맥주를 바로 시켜 봄니다 

시원하네요 

슈바인학센 

독일식 족발인데 

넘 무 맛이 좋아요 

족발을 기름에 튀긴거라 

썰어먹으면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다음은 

칠리치즈 소야 

이름은 소야 (소세지 야체 볶음인데)

아래 스파게티 면도 같이 나와서 

좋았다 

 

맛나게 비비면 먹음직 

배가 고파 안주가 땡겨 간단한

은행 과 염통 구이도 시켜 보았다 

근데 진짜 맛있다 

이카자야 보다 맛나고 좋다 

가격도 착하구 양도 많고 다좋네요 

이렇게 오늘 하루도 맥주와 함께 끝이 나네요 

 

재미있게 보셧다면 아래 공감(하트 ♥)

과 댓글 한번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