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병 코딩

728x90
반응형

필123승 !!! \ || /

이번에 소개 해드릴 술집은 해병의 도시
마리시티에 위치한 bar 를 소개 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비올때 와서 창가 문을 오픈을 못 해서 아쉬운거 말고는 좋았던
바(BAR) 입니다


사진 엉망인거는 이해 쫌 해주세요....

시오카제 입구 간판 뭔가 일본 감성이 나네요
문을 열고 들어 가면 또 문이 있어요
이문은 뭔가 인도음식 가게 느낌이네요
나마스테 ٩( ͡◉ ̯ ͡◉)۶

다음사진은 시오카제 음식 메뉴입니다
시즌 따라 달라지나봅니다
220526 메뉴이고 저는
이천 이십 이년 육월 오일 방문 했네요

가문어 , 시샤모콩피
리코타 이부리갓코 이건 인스타 올려서 서비스

이집은 술도 술이지만 안주도 상당히 고급이다
일본을 느낄수있다

하지만 술은 미국술
메이플 시럽 처럼 생긴 병
하지만 이 친구 도수는 45도
Maker's Mark whisky
미국 양주
양주 대란에 한병 남은거 바로 pick 해버였습니다
가격은 17만원 1보틀

이날 웃긴데 골든블루 남은게 있어서 콜키지 되는줄 알고 들어고 갔는데
안된다해서 있었는데
바텐더 님이 골드블루랑 맛 비교 해보실래요 해서 비교 하니 확실이 다른다는걸 느꼈네요
샷으로 먹으로 넘김이 좋네요
골든 블루는 역시 실론티 ㅎㅎㅎ
미국의 감성을 못이기네

가문어

가문어 사진은 폰이 꺼져서 충전 하자 마자 찍은거라 엉망 이다
가문어는 문어는 아니라고 한다
대왕오징어 맛이 마치 문어같다고 해서 가문어 - 가짜문어라는거란다 .-시오카제 마스터님 말씀
아 그리고 수비드 방식으로 문어를 익혀 세프님 정성이 담긴 요리라는거 정말 잘한다 안주

리코타 이부리갓코

숙성한 단무지인데 리코타 치즈랑 딱 먹으니
미식가 느낌이다 ㅋㅋ

시사모

시사모는 진짜 대박이다
한국에서 시사모라하면 오븐에 구워 주는데 여긴
생긴건 멸치 쌈밥 느낌이다
하지만 맛은 감바스에 가까운 맛이다
신기하다 그냥 ㅋㅋ
바게트에 딱 올려 먹으면 직인다

가게 인테리어를 다 담지 못한게 아쉽다
담에가면 다 담아야겠습니다
여기 뭐야
시오카제(한문 틀림)
분위기에 취한다 .

명함도 있고 여긴 일본이 확실하다
ㅎㅎㅎㅎㅎㅎ

위치는 대우트럼프월드마린 상가 2층에 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 휴무
화 ~ 토
18:00 - 02:00
라스트 오다
01:30


저의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유익 하게 보셧다면 아래 하트 ❤(공감) 과 댓글 부탁 드려요 .

728x90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